생활문화기업 오쎄가 핸드워시 브랜드 ‘메디버블’의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오픈한 메디버블 브랜드 사이트는 생활 속 전염병으로부터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전 국민이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정립하도록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가졌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소개, PR 영상, 인스타그램 소비자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또한 가능하다.

오쎄는 메디버블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30일까지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브랜드 사이트를 살펴보며 힌트를 얻은 후 이벤트에 응모하기에 정답을 입력하면 참여 가능하다. 메디버블 위생세트, 메디버블 핸드워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디버블 핸드워시폼은 천연항균성분 목단피추출물 함유해 99.9% 항균 효과, 그리고 미세먼지 99.7% 세정 효과를 지녔다. 검은콩, 자몽, 병풀 등 천연유래성분 9종을 넣어 거품 세정력을 높이는 동시에 자극을 줄였다. 또한, 타사 대비 2배 큰 5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3중 메시 펌프를 내장, 조밀하고 풍성한 미세거품을 만들어 세균 및 이물질을 자극 없이 제거하는데 탁월하다.

오쎄 관계자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메디버블이 국민의 위생 관리를 위한 생활 속 필수 핸드워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