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자 3,739명을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소방공무원 인강 패키지 '평생0원 슈퍼패스-200%환급' 패키지를 단 3일간 초특급 할인 판매한다.

소방공무원 1위 소방사관학원의 대표 인강 패키지 '평생0원 슈퍼패스-200%환급 패키지'는 2022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채 및 특채 수험생을 위한 풀 패키지로, 소방직공무원 시험 단기합격에 최적화된 강의를 최종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평생0원 슈퍼패스-200% 환급 패키지는 소방공무원 학원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과목 교재가 포함되어 있으며, 2022년 최종 합격 인증한 수험생에게 수강료를 200%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소방공무원 영어에 대한 두려움 극복을 위해 쌩기초 강좌와 교재를 제공하며, 매월 모의고사 시험지와 체력테스트를 지원, 필기 합격 인증 시 면접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2022년부터는 시험과목이 전면 개편된다. 특히 공채는 선택과목과 국어 과목이 폐지되고, 행정법총론이라는 과목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었다"며, "이에 9급 소방공무원 시험전문 소방사관학원은 행정법총론 과목 베테랑 교수인 백영민 교수의 강의와 교재를 제공하여 2022년 시험에서 수험생들이 고득점 받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 역시 이제는 조정점수가 폐지되었기 때문에 적중의 끝판왕 김진수 교수의 합격 커리큘럼을 따른다면 합격 안정권으로 최종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평생0원 슈퍼패스-200%환급 패키지는 3일간 할인판매를 진행하며, 이후 정상가로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2022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기본반을 5월에 본격 개강한다. 4월 말까지 5월 개강반에 사전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수강료 대폭 할인이라는 혜택이 제공되며, 교재 및 인강 등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