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집필한 ‘육군·공군부사관 통합대비서’ 교재가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 부사관 부문에서 4월 3주차 베스트셀러 1,2위에 나란히 등극했다. 

에듀윌의 부사관 시리즈는 21년 필기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난해 치러진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분석, 파악해 부사관 필기시험에 특화된 수험서로써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에듀윌 부사관 수험서는 기초 완성부터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3스텝’ 커리큘럼을 따라 진행되고 있다. 개념 정리를 통해 기본적인 실력을 쌓는 ‘핵심이론’을 영역별로 구성하고, 빈출되는 유형을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익히는 ‘유형 훈련 문제’와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은 물론,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실전 연습 문제’가 마련돼 있다. 

에듀윌이 상대평가로 치러지는 육군·공군부사관 필기시험 대비, 각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며 어느 한 영역도 빠짐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국사 영역은 연표를 수록해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고, 지각속도 영역은 10회분의 데일리 테스트를 마련해 반복 학습하는 훈련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제 군 생활의 질문을 다루는 상황판단검사 영역은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상황판단검사 풀이 노하우를 제공하며, 인성검사 영역은 총 567문항을 수록해 생생한 실전 경험을 준다. 

더불어 실제 시험 전, 최종 마무리하는 ‘파이널 모의고사’도 마련됐다. 교재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자 성어, 속담 등을 한 권에 엮어 필수 상식 키워드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합격필수 암기노트’도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고 있다. 

에듀윌 부사관 시리즈는 2차 평가인 면접까지 완벽하게 대비가 가능한 서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기출 질문, 대표 질문, 평가 기준 등 면접시험에 필요한 사항들을 수록해 수험생들이 면접장에서 제대로 실력 발휘할 수 있다. 

‘육군·공군부사관 통합기본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