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S 시리즈와 갤럭시A 시리즈 등 삼성전자의 인기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S21 시리즈와 갤럭시노트20 시리즈 등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추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갤럭시A 시리즈를 모두 100% 할인 적용하여 공짜폰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행사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A90 5G, 갤럭시A80, 갤럭시A32, 갤럭시A31, 갤럭시A80, LG V50s ThinQ, 아이폰XS, 아이폰SE2 등이 0원 판매와 스마트폰 액세서리 6종 등을 제공한다. 추가로 구매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갤럭시노트20 30만원대, 갤럭시S21과 갤럭시Z 플립, 아이폰12 미니 각 10만원대, 아이폰XS 맥스 9만원대로 플래그쉽 기종을 가성비 스마트폰, 학생폰 행사를 통해서 할인 제공한다.

이에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스마트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올댓폰 네이버 카페에서는 신청서 작성 후 해피콜을 통해 상세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구매후기 작성 시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현 online04@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