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A(Edible International Academy), 에더블국제학교프로그램’이 2021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지난 18일(토)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오후 4시부터 진행된 온라인 설명회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미국초등학교 교육과정과 입학 절차, 모집정원, 방학캠프, 클럽활동, 자연주의 수업과 관련하여 공유되었으며 FAQ, Q&A시간이 이어 진행됐다.

한편, EIA는 지난 2012년 개교하여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페어몬트 사립학교(Fairmont Private School)와 MOU를 맺어 매년 미국 현지에서 페어몬트 학생들과 정규수업을 함께하는 방학 집중과정을 제공하고 아시아 최초 ‘자연주의 수업’을 국내에 도입하였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진행되는 1박 2일 특별캠프를 통해 세계 문화 체험을 하며 몰입식 영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이 외에도 승마, 과학실험, 베이킹 등 다양한 클럽활동과 더불어 Speech and Debate Contest, Spelling Bee Competition 등을 운영한다.

에더블은 현재 예비 초등 1학년부터 중학 2학년까지 지원 가능하며 거리상 제약이 있는 학생들을 위해 셔틀을 운영하고 있다. 다음 입학설명회는 5월 초에 예정이며, 입학관련 문의사항은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