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콜라겐, 마스터바이옴, 이츠코어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보유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이하 뉴트리)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11번가를 통해 19일부터 25일까지 ‘20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한다.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뉴트리 20주년 고객 감사제’는 지난 20년 동안 받은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1번가를 통해 뉴트리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은 기본, 20명 추첨을 통해 구매 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혜택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20포 등 다양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준비했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난 20년 동안 뉴트리를 믿고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뉴트리의 다양한 브랜드를 좋은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 개선을 위해 생명과학 기술 기반의 소재를 개발하고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버콜라겐’, 멀티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가격합리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김도현 기자 online03@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