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3회 정보처리기사 시험이 8월 14일 예정돼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3회 정보처리기사 대비 ‘0원 합격패스’를 개설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3회 시험에서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 시에도 수험생이 다음 시험까지 원활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2개월 연장한다.

에듀윌 IT자격증은 이번 3회 시험 합격을 위해 최신 개정을 전격 반영한 필기, 실기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체계적인 개념 정리를 돕는 ‘기본이론’, 다양한 유형의 문제 풀이를 통해 응용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빈출 개념을 유형별로 정리하는 ‘심화이론’이 운영된다. 특히, 필기 커리큘럼은 최신 기출문제로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기출해설’이 추가 제공된다.

정보처리기사 전문 교수도 출범해 시험 합격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개하고 있다. 더불어 학습 도중 생기는 궁금증은 ‘1:1 밀착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교수의 빠르고 빈틈없는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한 합격생은 “교수님이 강조한 부분에서 체감 90% 이상이 출제된 것 같다. 시험 범위가 방대해 공부할 부분이 많았지만, 교수님이 강의에서 강조하는 부분만 암기해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 정보처리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강력 추천한다.”고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 IT자격증이 취업 완성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NCS 기반의 필기·실기 전 강의 교안을 무료로 제공하고, CBT 환경을 완벽 구현한 고퀄리티 모의고사&해설강의 세트도 마련돼 있다. 모의고사와 함께 제공되는 성적분석 시스템 및 오답노트는 수험생이 취약점을 쉽게 파악하 수 있도록 돕는다. 

‘0원 합격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