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4월 3일 소방공무원시험에서 높은 적중률 보여
홈페이지 및 학원 신규가입 시 다양한 혜택 증정

소방청은 4월 3일에 시행한 2021년도 소방공무원시험의 최종정답을 공개했다. 최종정답은 기존 공개된 가답안과 변동사항이 없다. 아울러 소방청은 5월 6일(목)에 소방공무원시험 필기 합격자들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새로 공개된 최종정답과 이번 기출문제 공개로 소방사관학원의 교수진이 높은 적중률을 보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지난 2012년부터 3739명의 소방공무원필기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소방공무원학원으로 매 시험마다 정확하게 시험문제를 예측했다.

특히, 2022년부터 전문과목이 되는 소방학개론에서 소방사관학원의 김진수교수가 높은 적중률을 보여 화재가 되었다. 김진수교수는 이번 소방공무원시험에서 18개 문제를 예측해 적중시켰다. 특히 대다수의 문제가 시험 직전 찍기특강에서 예측된 것이 밝혀져 소방사관학원의 찍기특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의 김진수교수는 “처음부터 너무 지엽적으로 공부하면 양적으로나 질적으로나 부담이 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선택과목에서 필수과목으로 바뀐다고 해서 너무 지엽적으로 공부하는 건 효과적이지 못하다. 항상 기본에 충실하는 게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이에 소방사관학원은 2022년 소방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신규가입 혜택으로 김진수교수의 소방학개론 소방공무원인강 1개월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4월 30일(금)까지 신규가입한 수험생에게 소방사관학원은 김진수교수의 소방공무원인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소방사관학원은 최신 12회분 소방직 실전 모의고사 문제지와 해설지 세트, 소방 영어 필수 숙어 단어장도 증정한다. 또한, 소방사관학원은 회원가입한 수험생에게 맘스터치 햄버거 세트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인강추천 패키지인 평생0원 슈퍼패스를 판매하고 있다. 소방사관학원은 평생0원 슈퍼패스를 통해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인강을 합격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소방학개론, 법규 및 행정법을 포함한 전과목 교재를 제공하고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200% 환급해준다. 
 

/정유진 기자 online01@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