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집필한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직업상담사 부문 4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문제집’ 교재는 2015년~2020년 6개년 기출문제를 모두 포함한 교재로, 총 1,800문제에 관한 이론을 모두 담았다. 이에, 기출문제 풀이에 탁월한 교재로 평이 나있다.  

그동안 두껍기만 한 이론서에 부담이 되었던 수험생들은 본 교재에 주목할 만하다. 에듀윌은 문제와 관련된 개념을 한 권으로 엮은 ‘6개년 기출이론 요약노트’를 특별 제공한다. 추가 학습이 필요한 부분은 문항별로 마련된 체크 항목을 활용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교재는 2020년 최신 기출부터 2015년 기출문제까지 역순행 구성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과목별로 구성된 6개년 출제 비중, 출제경향을 제시해 직업상담사 최신 기출 현황을 한눈에 파악한다. 

관련 법이 개정되며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문제, 수정이 필요한 문제, 복수정답이 인정되는 문제 등은 별도의 표기를 두어 수험생들이 더욱 주목해 학습할 수 있다. 함께 마련된 ‘빠른 정답 체크표’는 문제 풀이 후에 정답만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전 회차분에 ‘끝장피드백’을 마련해 수험생들에게 명품해설을 제공 중이다. 저자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정답&오답풀이는 물론, 문제 풀이에 유용한 ‘꿀팁’도 제공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자아냈다.

‘2021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1차 기출문제집’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