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물류관리사가 오는 7월 17일 시행되는 제25회 물류관리사 시험 대비 ‘1+1 합격보장반’ 과정을 선보였다. 본 과정은 21년 시험일까지 최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합격 시에도 22년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수험생들이 다음 시험에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물류관리사 관계자는 “국토교통부의 국가물류기본계획에 따르면 25년까지 물류 전문 인력이 약 118% 충원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많은 기업들이 물류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를 취업·승진 시 우대하고 있어 물류관리사가 전망 밝은 직종으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물류관리사는 지금 준비하는 것이 적기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물류관리사가 3회독 반복학습이 가능한 ‘합격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이를 따라 합격 노하우를 전개하고 있다. 주요 기초 이론을 정립할 수 있도록 돕는 ‘기본이론’과 문제 적응력 향상을 위한 ‘문제풀이’, 시험 필수 요점을 정리하는 단계인 ‘핵심요약’이 구성돼 있다.

에듀윌 물류관리사가 물류관리사 시험에 특화된 전문 교수진 라인업도 구축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신 출제경향 분석, 풍부한 사례, 출제 의도 파악, 빈출유형 공략 등 합격에 필요한 노하우를 녹여낸 명품 강의로 물류관리사 수험생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에듀윌이 ‘1+1 합격보장반’ 수강생을 대상으로 특별 콘텐츠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단원별 모의고사, 기출해설 특강 5개년은 물론, 취업 더블 스펙을 달성하는 ‘IT 5종 강좌’도 제공 중이다.  

‘1+1 합격보장반’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물류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