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 수원점’ 은 최근 신축 아파트로의 입주가 많아지는 현 시점에 입주가구 구매를 계획 중이신 입주 예정자분들의 예산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진행되는 이벤트는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신규 입주아파트에서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고급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구를 살 수 있는 찬스이다. 최소한의 마진을 남기고 2층에 입점한 비바블어게인 제품인 호텔 매트리스와 통가죽소파, 패브릭소파 등 진열 제품을 30-50% 할인된 금액으로 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이지클린 기능의 패브릭쇼파도 할인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에 산뜻하고 화사한 컬러를 보유하고 있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많이 받고 있다. 또한 용인가구단지의 장점인 직접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소재와 쿠션감의 제품을 고객들이 자유롭게 체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다. 눈으로만 봐선 알기 힘든 가구의 편안한 촉감과 느낌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수원가구거리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은 고기능 패브릭원단을 이용한 소파 제품이다. 신개념 패브릭원단인 알타는 미국에서 개발된 소재로 강력한 발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오일까지 발수하는 능력이 있다. 세탁을 하면 처음 지녔던 기능이 줄어들까봐 우려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세탁을 많이 하여도 처음 그대로의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 금지 화학물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국내 기관인 FIT 항균도 테스트 검사에서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에서는 6인 세라믹 식탁, 이지클린 패브릭소파, 프리미엄 하드웨어를 삽입하여 제작한 리클라이너 쇼파 등을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배송 시스템은 물론 맞춤 제작 서비스도 확실하게 진행되고 있다. 코너형 쇼파 등 원하는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구성의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하여 공간을 더욱 다채롭게 꾸미고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해낼 수 있도록 직원들의 전문 상담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손쉽게 고를 수 있게 돕는다. 

계절과 달마다 다양하게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행사나 할인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여 ‘가성비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갑 사정을 고려한 경제적 만족감을 안겨준다. 자세한 내용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