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9rack의 헤어ㆍ바디케어 브랜드 ‘네이쳐큐어(Nature Cure)’에서 두피 가려움 개선 위한 비듬샴푸 ‘네이쳐큐어 펄 샴푸’에 대한 할인 특가 행사 소식을 전했다.

네이쳐큐어는 안전하고 전문화된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는 연구를 기반으로 특허 성분과 우수한 성분에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헤어케어, 바디케어, 오랄케어, 비누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축하며 신제품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대표 제품인 네이쳐큐어 펄 샴푸는 진주추출물 성분을 바탕으로, 정제수 대신 특허 출원된 수용성진주추출물(특허출원-2019-0140611)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발효 콩, 버드나무, 오레가노, 편백 등 자연 유래 물질로 구성된 혼합 추출물(특허 제 10-0910747호) 을 담아 샴푸만으로도 손상된 모발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제품인 만큼 20여 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미네랄 등을 아낌 없이 첨가했다.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올바른 두피 환경을 조성하는데 이로운 영향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두피 가려움 예방, 두피 뾰루지 예방 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풍부한 수분과 영양으로 두피를 진정, 완화시키며 파라벤, CMIT/MIT 등 두피 및 모발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실제로 생물 공학 천연물 연구소 실험을 통해 두피 뾰루지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입증한 바 있다.

이 밖에 친환경 무항생제 및 무방부제를 사용하는 등 안전성 향상에 주력했다. 밀도 높은 입자로 쫀쫀한 텍스처를 선사하며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을 내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 이에 따라 지루성 두피염 샴푸, 두피 가려움 샴푸 등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나인9rack 관계자는 “네이쳐큐어 펄 샴푸는 진주추출물을 중심으로 건강하고 윤기 나는 두피 환경을 위해 자연에서 추출한 믿을 수 있는 성분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비듬샴푸다. 엄선한 프리미엄 향료로 샴푸 후에도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선사하며 1000ml 대용량으로 구성돼 경제성도 우수하다”고 말했다.

네이쳐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펄 샴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특가 판매 외에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쳐큐어(Nature Cure)’에서 이용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