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기업 미젤라화장품, 자연친화적 제품 선보여
홍삼·상백피추출물에 귀리단백질까지..건강한 두피 유지

인천 남동국가산업단지에 있는 미젤라화장품이 헤어케어 자체 브랜드 프랜트리(Plentree)·메리엠(Merry M)·프로시스(Prosys)를 출시했다.

프랜트리는 plentiful과 tree를 결합해 나무가 풍성한 숲에서 얻는 영양소가 사람에게 이롭게 작용하는 원리처럼 자연 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만든 브랜드다. 프랜트리 샴푸는 천연세정제인 비누풀을 사용해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없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프랜트리 토닉은 두피의 기초 환경 개선에 효과적인 홍삼추출물, 상백피추출물, 귀리단백질을 함유해 모발이 건강하고 탄력있게 자라도록 도와준다.

프랜트리 전 라인은 건강하게 삶의 질을 개선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을 만들고자 연구 개발한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두피 개선을 통해 탈모를 예방하고 두피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한 기능성 연구를 중점적으로 지속한 끝에 제품이 완성됐다.

메리엠은 명랑과 즐거움이라는 어원에서 시작해 모든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제품을 사용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브랜드다. 메리엠 제품은 사포닌과 플라보노이드, 파낙산, 노화방지제등이 풍부해 황사와 미세먼지, 바이러스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현대인들이 겪는 두피 트러블과 손상 모발에 기초 영양분을 공급하며 깨끗한 세정과 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프로시스는 프로페셔널과 시스템을 결합하여 지은 이름으로 보다 전문적인 헤어 제품 라인이다. 갈조류(다시마)와 녹조류(클로렐라). 홍조류(김)에서 추출한 복합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미네랄 성분은 파마 시술 후에도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연출해주고 모발의 필수 성분인 다량의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시켜준다.

김미경 미젤라화장품 대표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을 거쳐 미젤라화장품이 자신있게 내놓은 헤어케어 제품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happy1812@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