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알라딘 참고서 부문 3월 1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
온라인 서점에서 쎈 시리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의 국내 대표 수학 교재 쎈수학이 온라인 서점 예스24, 알라딘에서 ‘초·중등 참고서’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좋은책신사고의 쎈수학 시리즈는 단일과목으로는 최단기간에 3천5백만 부 이상 판매된 국내 1등 수학 참고서 브랜드다. 

2005년 첫 선을 보인 쎈수학은 수학 실력을 체계적으로 다질 수 있도록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기존 참고서들과의 차별화에 나섰다. 개념에 해당되는 문제를 나열하는 식의 문제집과 다르게 유형별로 다양한 문제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또 학습자 눈높이에 맞춰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면서 선생님은 물론 초·중·고 학생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만 초등 개념기본서 △개념쎈, 문제기본서 △라이트쎈, 기본기 강화 훈련서 △중등 베이직쎈, 고등 수학 개념을 한 권에 담은 △개념쎈 수학사전, 수능 기출 기본서 △쎈기출0zero 등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초등부터 기본기를 탄탄하게 쌓으면서 수능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는 라인업을 구축했다.

좋은책신사고는 신학기를 맞아 온라인서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등 온라인 서점에서 쎈 시리즈 구매 시 ‘수답=쎈’ 굿즈를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쎈수학은 작년부터 수답=쎈이라는 새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로서 더 나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면서 “수답=쎈은 수학의 답=쎈을 줄인 말로 기초부터 심화까지 초등부터 고등까지 모든 수학의 답은 쎈에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