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실시된 소방설비기사 필기 시험이 마무리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신속한 2021 시험답, 가답안, 합격점수 공개에 나섰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도 마련했다. 시험 종료 시간인 12시부터 가장 빠르게 진행되며, 수험생들을 위한 선착순 햄버거 세트도 준비됐다.

올해 실시된 소방설비기사 필기 시험에서는 기계 분야는 소방원론·유체역학·관계법규·기계시설의 구조 및 원리 등을 다뤘다. 전기 분야는 소방원론·전기일반·관계법규·전기시설의 구조 및 원리 과목이 문제로 제시됐다.

앞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의 합격전문 교수진은 10년 이상 경력을 바탕으로 반복하는 것만으로도 실력을 높이는 강의를 선보인 바 있다. 실력을 바탕으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교수진은 2019년 4월 강의만족도 조사결과 만족도 99.6%를 기록했다.

특별 제공되는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또한 실제 환경에 적응력을 높이는 생동감과 최신 출제 경향을 예리하게 짚은 강의를 선보였다. 핵심을 꿰뚫는 강의력을 무장한 에듀윌 소방설비기사는 올해도 신속한 2021 시험답, 가답안, 합격점수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합격의 꿈을 이루도록 함께 해온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교수진의 노력이 2017년과 2019년 사이 554% 합격생 수 성장이라는 성과를 이뤘다”며 “이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자 올해도 신속한 2021 시험답, 가답안, 합격점수 공개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소방설비기사가 진행하는 시험 이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르르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필시 시험 합격 후 예정된 실기 시험은 오는 31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후 실기시험은 4월 24일부터 5월 7일 간으로 예정됐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5월 21일부터 7월 21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