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가구단지에 인근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은 새롭게 출시한 친환경 원단인 ‘알타’를 기념으로 해당 원단의 4인 페브릭소파를 3월 첫째 주 주말 최대 100만원대 판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프리미엄급 패브릭 소파와 이태리 통가죽 쇼파를 전시하고 있는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신소재 원단 출시기념 이벤트 이외에도 매장 내 전시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해당 전문 브랜드는 고객의 취향과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패브릭소파, 카우치쇼파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집 공간 환경에 어울리는 가구를 위해 1:1 컨설팅도 가능하다.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  수제소파를 전문적으로 상담해주는 직원을 통해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여러 종류의 코너형쇼파와 이지클린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매장에서 비교하며 체험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요구사항에 맞는 소파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특히, 친환경 소재인 알타는 발수력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직물 전체의 95%를 물베이스로 사용하는 알타 아쿠아 베이스 발수 공법을 토대로 만들어졌으며 실리콘 계열과 비교할 수 없는 만큼 강한 발수력을 갖췄다. 

오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한 리클라이너쇼파 등 소파 외에도 미국에서 직수입한 매트리스와 이태리 세라믹식탁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매트리스의 경우 배드보스와 템퍼매트리스, 슬럼버랜드매트리스 등이 있으며 식탁의 경우 인원 선택은 물론이고 세련된 세라믹식탁 등을 전시하고 있어 지속적인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세라믹 식탁, 호텔 침대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매장에 전시된 제품들을 리뉴얼 기념으로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고 있다”며 “소파 외에도 이스트맨하우스와 템퍼매트리스 등 신혼부부와 입주예정자를 위한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 제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품질 대비 매우 만족스러운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성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소파 전문 매장인 루헨퍼니처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매장 방문 그리고 대표 혹은 매장 전화를 통하여 가능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