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은 필기부터 면접까지 확실한 지원을 돕는  '독한경찰 평생패스'의 신규 수험생 모집 소식을 알렸다.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경찰공무원 시험의 확실한 대비를 위한 ‘6회독 자동 완성 커리큘럼’과  ‘문풀훈련소’, '독한 학습 관리 서비스'를 통해 합격을 위한 토대를 만든다. 또 독한경찰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경찰 전 교수진, 전 강좌의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6회독 자동완성커리큘럼은 기초 이론·기본 이론·심화 이론·기출 분석 특강·동형 모의고사·마무리 특강을 통해 초시생이라도 차근히 합격을 위한 실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문풀훈련소는 매일 100문제의 신규 문제가 업데이트 되며, 수험생은 총 1만6500개의 문제를 풀어야 하기에 확실한 실전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부터 생활까지 밀착 관리하는 독한 학습 관리 시스템은 에듀윌 경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관리 서비스다. 

전문 학습매니저 1:1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합격자 데이터 기반 합격 계획표를 설계하고 독한 조교의 밀착 관리, 계획표에 따른 성취율과 학습 리포트를 제공하는 ‘합격생활’ 앱으로 성공적인 학습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에듀윌 지식인을 통해 수험생활에 대한 고민, 학습 방법 등에 합격생의  시원한 답변도 들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산점부터 면접까지 챙길 수 있는 올 케어 패키지도 제공한다"며 "각종 자격증 획득을 통해 최대 5점을 챙길 수 있게 해주는 가산점 강의, 단기간에 체력시험에서 고득점하는 팁을 알려줄 온라인 체력 특강, 경찰 면접 전문가의 온라인 면접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혜택은 이 뿐만이 아니다. 2022년까지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합격을 더욱 확실하게 만드는 경찰공무원 봉투모의고사, 유형별 기출 200제, 영어 하프모의고사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독한경찰 평생패스’의 상세 커리큘럼과 혜택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