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정직 공무원은 학교행정 업무에 있어 회계 및 시설관리 업무 등을 담당한다. 주로 교육부와 산하기관, 국공립대학교, 학교 행정실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효율적인 교육행정직 공무원 준비를 돕기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300% 환급 혜택과 얼리버드 이벤트를 더한 ‘9급 독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에듀윌 공무원 ‘9급 독한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1:1 코칭 시스템, 문제풀이패키지, 독한 학습 관리 서비스, 에듀윌 지식인 등을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으로 제공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는 2022년 시험 대비 5과목 교재 구매 시 특별 혜택을 무료 제공한다. 

올해 시험 대비 국어, 영어, 한국사 기본서는 물론 현장 강의를 실시간 제공하는 ‘라이브 클래스(LIVE CLASS)’가 제공된다. 9급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시 돌아오는 혜택도 크다. 

무슨 직렬이든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되돌려 받을 수 있고, 다관왕을 달성 시에는 수강료 300%를 환급한다.

수험생활 중 수시로 실력점검을 돕는 1만6500개 문제풀이 패키지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매주 약 100문제씩 갱신되며 해당 시스템을 통해 부족한 점을 확실히 보완하도록 한다.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봉투모의고사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들만 추려낸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도 수험생의 9급공무원 시험 합격률을 높인다. 

학습 중 생기는 궁금증과 애로사항 해소를 돕는 ‘1:1 코칭 시스템’은 전문 학습매니저가 직렬과 선택 과목에 상관없이 다양한 합격전략을 제시한다. 

‘9급 독한 평생패스’만의 남다른 혜택과 자세한 정보들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