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패브릭소파, 아쿠아클린 소파 등 다양한 입주, 이사, 신혼 가구를 판교 대장지구 입주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할인뿐 아니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대상으로 가방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전화예약 방문고객에게는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쿠션2+1 증정 △바디필로우 증정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이홈자랑’에 당첨될 경우 10명을 선정해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베니시모는 프리미엄 패브릭 원단 및 가죽을 사용해 소파를 제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의 경우 유럽 최대 섬유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키며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패브릭소재로 제작해 방수기능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내장제에 습기가 흡수되는 것을 방지하고 오염물질을 손 쉽게 물로 세척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 튼튼한 내구성으로 인해 생활 스크래치 방지 효과를 보여 오랜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가 원단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니시모는 판교더샵포레스트, 힐스테이트 판교 엘포레, 판교 더샵 퍼스트파크 등 입주민을 위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입주이사 및 혼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신혼부부는 물론 입주민들에게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해 가성비 높은 소파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 용인점은 매장 내에 가구에 대한 전문 지식을 보유한 직원이 직접 소파를 추천하고 있어 가구 구매 시 소비자를 위한 도움을 높이고 있다.

현재 베니시모 브랜드 쇼룸은 전국 단위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할인 혜택 및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