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오른 에듀윌 취업이 상반기 SK그룹 최종 합격을 위한 SKCT 교재를 소개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년 최신 개정 SKCT 교재의 발간 소식을 전했다.

에듀윌 취업이 선보인 ‘SKCT 종합역량검사’ 교재는 최신기출유형과 실전모의고사 4회, 직무모의고사로 구성됐다. 특히 최신 출제 경향 파악을 위해 2020년 하반기 최신 기출 유형 미리 보기 항목을 포함하고, 초보 취업준비생들 역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출유형 분석 항목 또한 세심하고 꼼꼼하게 작성됐다.

에듀윌 취업은 2021 SKCT 완벽 대비를 위한 혜택 또한 제공한다. 먼저 SKCT 최신 기출 분석 특강(수리+언어 2강)과 수포자 부활특강(4강)을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실제 SK그룹 합격 면접 PDF 자료와 취업인강 1만 원 할인쿠폰 혜택 또한 주어진다.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는 자소서 작성부터 실전 면접까지 SK채용 관련 모든 내용을 만나볼 수 있는 ‘SK 단기패스’ 강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의 ‘SKCT 종합역량검사’ 교재에 대한 내용 확인부터 SK그룹 관련 단기패스 강의 관련 정보 등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