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시/세법’ 백신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공시/세법 과목은 최근 3년간 수험생들의 평균 점수는 40점대에 그쳤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려면 1,2차 평균 각 60점을 넘겨야 하지만, 10명 중 8명이 불합격하는 상황이다. 공인중개사 공시법, 세법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많은 암기량과 생소한 용어, 개정된 세법 등의 이유로 학습에 어려움을 토로한다.

이에, 한국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를 배출을 세 번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업계 일타강사로 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의 강의를 무료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시/세법 백신특강은 강의만족도 9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와 강의만족도 97%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의 강의로 진행한다. 공시법 테마특강은 등기부등본을 보는 법으로 핵심 개념을 완벽하게 분석할 수 있으며, 세법은 개정세법을 정리해서 보다 이해하기 쉽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시/세법 합격 백신 특강은 에듀윌의 유료 및 무료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 수강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1년에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기간이 연장되는 ‘2021 환급연장패스’, 합리적인 수강료로 2021년 시험일까지 무한수강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수험생을 위한 합격 보장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