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이번년도 삼성 채용에 도전하는 취준생을 위해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우선 온라인 스터디 참여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온라인 스터디 신청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취업 연구소 1:1 학습관리를 비롯 GSAT 스터디 인강과 수포자 부활노트, 에듀윌 취업 인강 20% 할인권 등이 돌아간다. 

또 에듀윌 취업 ‘GSAT 온라인 스터디’는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삼성그룹 취업에 필요한 'GSAT 필기시험'의 정답률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최근 3개년 GSAT의 기출 복원 문제를 토대로 취업 완성을 위한 노하우를 공개하며, 합격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까지 함께 제공해 삼성 공채 서류부터 GSAT 대비까지 문제없다.

에듀윌 온라인 취업 스터디는 ‘2021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온라인 특화 통합 기본서’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도서는 지난해 완전히 변화된 삼성 GSAT에 특화된 수험서다.

온라인 필기시험으로 변경된 GSAT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도록 수리/추리 영역을 집중적으로 구성하고 실전모의고사 5회분이 수록됐다. 

실전모의고사 5회분 모두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도록 온라인 응시 서비스 제공하며, 여기에 실제 GSAT에서 응시자에게 배포된 문제풀이 용지를 그대로 구현해 PDF로 제공하고 있어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연습할 수 있다.

이밖에 도서구매 인증 시에는 GSAT 유형분석집, 출석 및 과제 100% 달성 시 무료 인강 수강 연장권과 문화상품권 5천원, 온라인 서점 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3천원 권, 스터디 최우수 참여자에게는 ‘에듀윌 취업 삼성 GSAT 단기패스’ 1개월 무료 수강권 제공 등 혜택도 마련됐다. 

에듀윌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