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를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첫 시작이 막연하기 마련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는 수험생이 기초 준비를 확실히 할 수 있도록 ‘전과목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 검정고시가 마련한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 배포 이벤트는 효율적인 학습방법, 개편 교육과정에 맞춘 변경사항, 검정고시 패스 후 이후 진로에 대한 모든 궁금증 해소를 돕는다. 

10월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5일 간이다. 제공되는 강의는 중졸, 고졸 검정고시 기본이론 전 강의다. 

이런 고민 해소를 위해 에듀윌 검정고시는 공부 방법과 학습 포인트를 일러주고 과목 별 필수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해준다. 기초 강의를 맡은 에듀윌 검정고시 교수진은 2020년 4월 강의만족도 조사 결과 97%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더욱 확실한 합격 커리큘럼과 관리 서비스를 원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 검정고시는 ‘핵이득 합격패스’,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를 선보였다. 해당 패스들은 합격까지 수강연장 및 무제한 수강 등을 보장하며 수험생의 검정고시 패스를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