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1주년을 맞이한 수입매트리스 멀티숍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업체 종사자 및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격과 좋은 서비스 품질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업계에서 주목받아 2021년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오산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고객감사 보답 차원으로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 수입 매트리스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더슬립의 쇼룸은 전국 최대규모의 창고형식으로 운영하여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썰타매트리스, 킹스다운, 에어룸 등 국내 유명 정품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 후 구매 가능하다.

또한 더슬립은 동종업체와는 다르게 웨딩 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기 때문에 6~10%의 불필요한 마진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내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금액에 1년동안 최저가 보상제도 진행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신년 패키지 이벤트인 입주가구 패키지, 신혼가구 패키지, 자녀사랑 패키지, 패밀리패키지, 호텔패키지 등도 진행 중이며, 유명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동탄점’과의 연동할인도 진행을 하고 있다.

이외 푸짐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계약을 진행한 고객들에게 기본적으로 베개 2개, 방수커버 1개에 추가 사은품 1개를 증정하고 있다. 3천여명 이상의 계약건수 최대치 달성으로 디자인스톨의자 30분 한정에게 추가 증정한다.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현재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더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용인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는 수입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100%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프레임들을 한 자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12월을 맞이해 신상 프레임 출시 기념으로 프레임 초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원목프레임, 가죽프레임, 기능성 패브릭프레임으로 구성된 상품들을 소재와 사이즈를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고, 패밀리침대, 모션베드와 같은 프레임들도 주문제작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인기 입주아파트인 과천 위버필드, 평촌 어바인퍼스트, 성복역롯데캐슬파크나인 2차 등의 입주민들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되는 이벤트이기에 멀리서 방문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매 1회 환기 작업 및 매장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배치했고, 방문하는 모든 이들의 발열체크와 QR체크인을 돕고 있다”며 “동시간대에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제로 상담을 돕고 있다. 불편함을 감수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예약 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