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6일로 예정된 제5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금일(22일) 오후 1시부터 25일 오후 6시까지 추가 접수를 실시한다. 이번 51회 한능검은 지난 11일 접수 첫날부터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등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에 제5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선보일 예정이다. 에듀윌의 ‘제5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공개+라이브 해설’은 2월 6일 시험 종료 시각인 11시 40분부터 진행된다. 

51회 한능검 가답안 해설은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번 생방송은 에듀윌과 서경석TV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정돼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에듀윌 한국사는 생방송 누적조회수 774,283회, 네이버 실검 1위를 차지하며 이미 그 입지를 다졌다. 

에듀윌 한국사가 제5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해설 라이브를 공개할 예정임을 밝히며,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공개했다. 라이브 알림을 신청하면 ▲ 한국사 문화재 끝장 노트(전원) ▲ 취업인강 할인권(전원) ▲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추첨20명) ▲ 치킨 기프티콘 ▲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 피자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네이버 검색창에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 치킨 기프티콘 ▲ 던킨도너츠 세트 ▲ 이디야 커피 기프티콘 ▲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처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시험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합격에 필요한 한국사 인강, 한국사 교재를 찾는 이들이 많다.

에듀윌 한국사는 1위의 모든 노하우를 녹여낸 ‘한국사 풀패키지’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다. 해당 과정은 한국사 전문 ‘은동진’ 교수의 한능검 인강 무료 수강 혜택과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한국사 수험서 시리즈가 포함됐다. 

제51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 공개+라이브 해설’은 시험 종료 직후인 11시 40분에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