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마련한 회원 무료 혜택이 화제다.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하는데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다 들어있다. 간편하게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점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회원 혜택 5가지에는 ▲초보 수험가이드 ▲기초용어집 ▲전과목 기초강의 ▲핵심 무료특강 ▲웰컴 쿠폰이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공인중개사 공부를 시작해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 먼저 방문해보길 바란다”며, “제공되는 무료 회원 혜택만으로도 공인중개사 시험 전반에 대해 파악할 수 있고, 기초를 다지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전망과 함께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과목별 학습 전략, 합격생의 비법 전수 등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초보 수험 가이드’를 제공한다. 이어, 꼭 필요한 개념만 한 권에 모두 담은 초보 수험생 필독서 ‘공인중개사 핵심개념서’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총 32강의 1, 2차 전과목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최고 교수진의 기초이론 강의도 지원한다. 또, 기초탄탄 특강, 부동산학개론 계산문제 50제 특강 등 주요 포인트만 확실하게 정리해 놓은 ‘테마별 핵심특강’ 역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회만 발급되는 중복 적용 가능한 5,000원 특별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관련 질문과 답변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고민을 나누는 커뮤니티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인’과 지역별, 지부별 정기모임, 동문회 밴드 등을 운영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대표적이다.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무료 회원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