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김쌤전산회계가 스타강사 김종화의 전산회계∙전산세무, FAT·TAT 및 재경관리사 자격증 시험 무료인강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김쌤전산회계가 전산세무·전산회계, AT자격시험(FAT·TAT) 및 재경관리사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실시한 교육재능 기부 프로젝트다. 세무회계학과를 졸업해 세무사·회계사로 구직을 희망하고 있거나 전산회계운용사 필기·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곳의 전산세무회계 1급, 2급 온라인 교육 강의는 30년간 회계강의를 담당해온 ‘회계의 달인’ 김종화 스타강사가 기초회계원리부터 이론, 실기, 기출문제까지 단계별로 교육을 진행한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강의하므로 한국세무사회자격증시험이나 공인회계사(CPA)시험을 목표로 독학하고 있거나 이제 막 입문한 초보 수험생들에게도 추천된다.

재경관리사 강의는 김종화 강사와 재경관리 베테랑 교수로 잘 알려진 임진강 강사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 이론 수업을 진행한다. 시험에 필수적으로 나오는 주요 이론들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이끌며, 난이도 높은 IFRS회계원리 공부나 ERP정보관리사 취업 준비에도 도움이 되도록 재경관리 시험의 기초를 확실하게 교육한다.

김쌤전산회계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면 ▲전산회계 1급∙2급 및 전산세무 1급·2급 ▲FAT1급 및 TAT2급 ▲재경관리사 이론강의, 문제풀이 인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이곳은 전산세무회계, 재경관리사 시험에 관한 시험일정, 원서접수, 합격률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다른 회원들과 재무제표 보는법,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 등에 대해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