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은 에듀윌 강의 중에서도 명품 강의만 엄선했다.  

이에,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에게 강력 추천하는 강좌이기도 하다. 저렴한 수강료로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은 줄였고, 강의력을 인정받은 교수진의 고퀄리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패스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올스타클럽반의 교수진은 공인중개사를 대표하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으로 엄선했다”면서,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했던 수험생들에게도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강좌”라고 전했다. 

올스타클럽반에는 업계 유일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압도적인 교수진을 배치했다. ▲이영방 교수(부동산학개론) ▲심정욱 교수(민법 및 민사특별법) ▲임선정 교수(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김희상 교수(부동산 공법) ▲김민석 교수(부동산공시법) ▲한영규 교수(부동산세법)가 강의를 맡는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7단계 합격 커리큘럼의 핵심은 바로 기출문제다. 기초, 기본, 심화 이론 단계에서는 빠른 문제풀이로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켜준다. 

이후 기출 공략 및 핵심정리 단계를 통해 기출문제와 이론 정리를 병행, 취약점을 집중 보완할 수 있다.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와 마무리 특강까지 이론 3회독과 문제풀이 4회독 총 7회독으로 합격 점수를 자동으로 완성하게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온라인 강의만으로는 공부하기 힘들다는 수험생들의 편견을 과감히 깨트린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만의 학습관리 서비스로 합격까지 흔들림 없이 이끌어 준다. 

주말에도 통화가 가능한 100여 명의 전문 학습 매니저와 합격자와 지식인이 답변해주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지식인’ 마지막으로 수강 계획 설계, 1:1맞춤 문풀훈련과 피드백까지 합격하는 생활습관을 잡아주는 ‘합격생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온라인 강의만으로도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 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