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기간을 맞이해 소파브랜드 '레드플래닛'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레드플래닛’은 소파 구매 시 포세린 세라믹식탁 30% 할인은 물론, 매트리스 구매 시 침대 프레임 50% 할인 등 다양한 품목을 선정해 웨딩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소파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매주 다른 사은품을 마련해 증정한다. 라벤더 항균 신소재 메모리폼과 고급메모리폼 베개 일체형 세븐바디필로우에 한해 증정한다.

일산가구단지에 본점을 둔 ‘레드플래닛’은 광주, 하남, 대구, 부산, 동탄가구단지 등 전국에 지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300평형대의 넓은 쇼품에 100여종에 달하는 패브릭, 통가죽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 쇼파를 비롯해 임팔라, 샤무드와 사하라, 아쿠아클린 소파, 천연가죽소파 등 다양한 모델을 확충했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주기적으로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길 바란다”며 “간편한 비교체험을 돕고자 소파관리법에 대한 팁은 물론 1:1 예약시스템을 통한 담당자 지정, 사전 방문 예약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자사 소파 제품의 제작 과정별 원가들을 모두 공개하면서 원가의 10%를 마진으로 책정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퀄리티의 제품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다.’는 운영철학을 토대로 가구시장의 가격 거품을 걷어내며 소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 문의와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