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릭쇼파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소비자 취향에 맞는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최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할인 기간에는 마진을 최소화한 파격 할인 적용된 가격을 제시하고 있으며 전시 특가로 20~40%도 적용되며 가죽쇼파,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등 최신 트렌드에 알맞은 다양한 상품을 구입해볼 수 있다.  

가구는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구입 전에 기능이나 성능, 안전성 등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또한 6인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리빙가구와 침실가구가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무수한 브랜드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대형 매장이나 가구단지 등을 방문해보는 것이 좋다. 

이에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모던한 디자인을 갖춘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모든 제품을 세세한 상담을 받은 후에 구입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와 같은 가구 장만이 필요할 때에도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1:1 맞춤 상담을 실시한다.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은 최저가 할인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대한 공장 원가 공개를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각 품목별 제품 보유량이 많아 가죽쇼파, 샤무드쇼파 등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구는 나와 내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비교해보고 구입해야 만족스러운 제품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자사는 최저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6인세라믹식탁, 가죽쇼파와 같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는 루헨퍼니처 송파하남점에 대한 할인 행사는 쇼룸을 방문하거나 유선 연락을 취한 후 확인할 수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