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금일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종료 후 빠르게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 가답안을 공개하고 공인중개사 시험 총평, 해설 특강 등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은 1차 시험이 9시 30분부터 11시 10분까지, 1·2교시로 진행되는 2차 시험은 13시부터 시작해 16시 20분에 모두 종료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종료 이후, 빠르고 정확한 가답안 공개와 자동채점 서비스 등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 예측을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명쾌한 문제풀이를 제공하는 해설 특강도 제공한다. 부동산학개론 박덕연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 교수,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종성 교수,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가 특강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별 출제 경향도 완벽히 분석해 줄 예정이다. 

다양한 합격 콘텐츠 외에 기분 좋은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치르고 시험후기를 남기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후기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에만 특별히 진행하는 간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오랜 시간 쉽지 않은 레이스를 달려오신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시간 종료 이후 공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 해설특강과 공인중개사 가답안 확인, 자동채점 서비스 등으로 빠르게 합격도 예측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