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무역영어1급 자격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단기합격패스를 소개했다.

입문특강과 핵심내용 미리보기로 기초를 다지는 에듀윌 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는 핵심 시험 내용을 반복 학습하는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수험생은 기초를 다진 후 체계적인 무역영어 이론과 문제 적응력 훈련을 통해 실력을 굳힌다.

실력을 다진 뒤에는 기출해설특강 수강과 취약부분 정리 및 보완을 통해 실전 대비 준비를 하게 된다.

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 전문 교수진은 현업에 종사하며 알게 된 풍부한 사례와 쉬운 설명을 통해 수험생의 이해를 돕는다. 강의는 필요한 이론만 짚어 내용을 설명해주기에 수험생 만족도 95%를 기록했다.

단기합격을 위한 합격 패키지 4종도 특별 제공한다. 기초개념을 확립하고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 핵심개념을 확립하고 정리하는 ‘합격필수특강’, 실전 기출문제로 심층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 빈출키워드를 분석하는 ‘빈출 키워드 노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2021 단기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무역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역 분야는 점차 취업유발 인원이 증가와 전망이 밝은 직업으로 매년 수요가 늘고 있다. 국제무역사 1급 자격증은 무역분야 취업, 무역상사 금융기관 등 인사고과, 무역협회 및 정부부처 주간사업 모집 등 분야에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를 토대로 무역영어 단기합격패스 합격자는 2020년 최대 5112명이 응시했을 정도로 경쟁력이 높아졌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