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할 때 합격까지 안내해줄 수 있는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T-PASS 소식을 밝혔다. 

수험생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T-PASS를 통해 원하는 교수의 강의를 집중적으로 무제한 감상할 수 있다. 수강생은 학습 계획에 따라 3개월, 6개월, 12개월 내 강의를 자유롭게 선택해볼 수 있다. 시청할 수 있는 강의는 신규 강의와 특별강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지난 5월부터 에듀윌 소방공무원 강좌는 수험생이 갖춰야할 기본 개념인 ‘기초이론’부터 필수로 알아둬야 할 ‘기본 이론’, 고난이도 문제 해결을 돕는 ‘심화 이론’ 등으로 꾸준히 갱신됐다.

수험생은 해당 강의를 통해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등을 통해 어렵지 않게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에듀윌은 ‘국어’ 임상욱, ‘영어’ 이솔 ·이원일, ‘한국사’ 박찬·현창원. ‘소방학/관계법규’ 강정구 등 교수 라인업을 확보했다. 수강생은 원하는 교수의 강의를 선택해 자신만의 시간표로 공부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수강패스는 수강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되기에 비용적 부담도 덜어진다.

강의에 사용되는 교재도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에듀윌이 직접 편찬했다. 소방공무원 교재들은 합격에 쉬운 해설과 개념 이해로 시험에 필요한 동형 문제 이해 능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에듀윌은 독한소방평생패스, 소방확대채용패스 등 다양한 강의도 마련하고 있다. 해당 패스를 이용하면 합격 시 수강료를 전액환급 받을 수도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