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종료된 지 일주일 후인 7일(토), 오후 2시에 가장 빠른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분석을 가장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경향을 예상해보고 관련 정보를 전격 공개한다. 실제 합격생들을 초청해 생생한 리얼 토크쇼를 진행, 진짜 궁금했던 시험 및 합격 뒷얘기를 들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자 및 상담 신청자 에게 현금 1백만원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설명회보다 더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으며, 설명회를 통해 수강 등록을 하는 수험생에게는 100% 선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생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수강료 파격 특가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총 4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공인중개사 전망, 초단기 합격 비결과 출제경향 예측 등 2021 대비 공인중개사 시험을 전격 분석해준다. 합격전문가와의 실시간 전화 상담도 이어진다.

2부에서는 합격 꿀팁 공개, 1차, 2차 과목별/상황별 학습전략 등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학습 비결과 과목별 학습전략 요약, 한 눈에 보는 과목별 날씨 등을 주제로 공인중개사 과목별 핵심 뉴스를 소개한다.

3부는 합격생들의 리얼 토크쇼가 진행된다. 시험 합격 리얼 꿀팁, 이렇게 시험 보면, 떨어진다. 합격 후 달라진 나의 삶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4부에서는 실시간 Q&A시간을 통해 교수, 연구소장, 합격생이 궁금증을 100% 해결해준다. 미리 신청 받은 사연을 읽고 고민을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오로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미 검증된 에듀윌의 학습 커리큘럼 보다는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위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에듀윌의 최다 합격자 수 기록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관심이 있는 예비 수험생들과 2021년 시험에 재도전할 계획이 있는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는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검색창에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검색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