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률과 실무능력을 동시에 올릴 수 있는 산업안전기사 ‘합격안전빵 2종 0원 이벤트’ 소식을 밝혔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합격안전빵 2종 0원 이벤트는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교수진의 강의를 무료로 감상할 기회를 제공한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강의는 문제 유형의 핵심을 짚는 분석과 철저한 이론 교육으로 시험뿐만 아니라 실무에서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합격안정빵 2종0원 이벤트는 ‘2020 보건법 개정특강’과 ‘기출 문제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강 2종은 모두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2020보건법 개정특강은 개정된 주요내용과 핵심 내용을 간추려서 강의 효율을 높였다. 합격생은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모르는 부분 위주로 강의를 들은 결과 시간 절약은 물론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기출 문제 해설 특강은 실제 시험에 출제된 기출문제를 분석하며 실제 시험 흐름과 난이도를 수험생이 미리 체감해볼 수 있도록 한다. 한 수험생은 중요한 부분을 강조해주며 강의해줘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며 실수할 부분을 짚어줘 실제 시험장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었다고 평했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강의는 강의 만족도 95%를 기록하기도 했다. 다년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전문 교수진은 건설안전·안전관리론·전기위험방지 등 강의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실제 업무에 쓰이는 이론을 정립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같은 이론은 시험합격 후 실제 업무에 뛰어들 때 현장 적응력을 높여준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강의는 기본 이론 설계부터,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을 통해 수험생의 능력향상을 체계적으로 설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