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능사 전문 교수진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기대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에듀윌 전기기능사가 공개하는 전문 교수진이 라인업은 전기이론과 전기설비의 김영복 교수, 전기기기의 박민철 교수, 전기설비작업의 송일섭 교수가 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김영복 교수는 “무조건적인 암기를 탈피해 이해를 바탕으로 한 튼튼한 기본기를 정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치밀한 최신 출제경향 분석으로 실전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강의하겠다”고 전했다.

박민철 교수는 “기본개념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면 안정적인 합격권 도달이 가능하다”며 “광범위한 내용을 압축하고 출제 포인트를 집어내 적중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문제풀이 노하우까지 알려주는 강의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마지막 송일섭 교수는 “복잡한 도면을 쉽게 이해하고 제도, 기구 부착 작업을 빠르게 하는 노하우를 전달한다”며 “배완, 입선, 결선 작업을 정확하게 마무리하는 팁을 전수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이달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역대급 라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접속해 기대평을 작성하는 것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기대평을 작성한 에듀윌 전기기능사 회원 전원에게는 ‘전기기능사 필기 전기이론’ 강의를 3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에듀윌 전기기능사 올인원 평생패스, 연간패스, 단기패스 과정에 적용 가능한 2만원 수강료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2021 역대급 전기기능사 교수진 라인업 공개 및 기대평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