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 신규 교수 입성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에듀윌 공무원은 한국사 최한나 교수, 행정학 김시동 교수를 새롭게 소개하며, 이를 기념해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입성 교수진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무료 주제 특강을 제공한다. 한국사 최한나 교수의 ‘한일 관계 2가지 쟁점 파헤치기’, 행정학 김시동 교수의 ‘지방행정의 기초이론 맛보기’ 등의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에듀윌 공무원의 9급 교수진 이벤트는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독한 평생패스’ 등의 커리큘럼은 물론 ‘1:1 코칭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통해서는 9급공무원 시험일정, 공무원인강, 시험과목, 지방직공무원, 9급공무원 종류 등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낼 수 있다.
이외에도 9급공무원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 노원,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대전, 대구, 부산 서면 지역에서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에듀윌 공무원의 2018년과 2019년 온오프라인 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나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김도현 기자 digital@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