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색조 배우 채송아가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에서 지현우 김소은 커플과 호흡을 맞춘다.

6일 블레스이엔티는 배우 채송아가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예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캐스팅 되었다고 밝혔다.

지난해SBS '복수가 돌아왔다', ‘VIP’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채송아가 '연애는 귀찮치만 혼자인 건 싫어!'에서 시청자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극중 채송아는 차강우(지현우)가 운영하는 “좀 다른 정신과”의 실장이자 강우의 아픈 과거를 알고 있는 하미란역을 맡았다. 채송아는 때로는 누나 같은 존재인 하미란역을 통해 극에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는 11일 화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극본 조진국 /연출 이현주 /제작 MBC에브리원, 넘버쓰리픽쳐스)는 연애는 하고 싶은데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이들이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채송아는 나문희,이희준 등과 촬영한 영화 '오문희'의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조혁신 기자 mrpen@incheonilb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