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 한자 부문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먼저 수험생 각자의 상황에 맞춰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2주끝장 플래너’와 ‘7일끝장 플래너’를 담고 있다. 2주 끝장 플래너는 1800자로 확실한 합격을 준비할 수 있으며, 7일 끝장 플래너는 출제비중 92%의 900자를 선별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하루에 외워야 할 한자를 세분한 ‘오늘의 한자’와 집중적으로 암기한 한자를 확인하는 ‘복습 쪽지시험’으로 학습의 부담을 줄였고, ‘저절로 외워지는 풀이’는 한자의 탄생 스토리를 각색해 뜻을 유추하고 기억하기 쉽도록 설명한다.

이 외에도 배경지식을 다지는 ‘한자의 기본개념’, 주요 출제기준으로 한자를 정리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1800자를 가나다 순으로 찾아보는 ‘한자 찾아보기 PDF’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