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민선e' 두 번째 싱글앨범 '꽃(Flower)' 발매
'민선e' 두 번째 싱글앨범 '꽃(Flower)' 발매
  • 김도현
  • 승인 2020.07.30 14:49
  • 수정 2020.07.3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우승자 실력파 뮤지션 '민선e'
2020년 여름 댄스곡 Flower 발매
민선e

슈퍼스타K의 몽실이시스터즈, 피기돌스의 메인보컬, tvn 수상한 가수 왕중왕전 우승경력 등 다채로운 경력의 실력파 가수이자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여성 보컬 '민선e' 의 두번째 싱글앨범 '꽃(Flower)' 을 7월30일정오에 멜론,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민선e'의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꽃(Flower)'은 경쾌한 팝 댄스 스타일의 곡 으로 실패와 좌절을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첫 번째 싱글  'Like the moon'에서 다시 노래를 하고 싶다는 그녀의 마음을 담아 노래를 하였다면, 이번 앨범 '꽃(Flower)'에서는 '현실에 좌절하지 말고 항상 희망을 가지고 도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아직 피지 못한 넌, 더 밝게  피어나는 꽃' 'Life goes on, Even where you go' 라는 내용의 가사를 곡의 분위기에 맞게 잘 표현하였다. 

또한 이번 앨범 '꽃(Flower)'에서는 '민선e'가 리드미컬한 랩 멜로디를 시도하는 등 기존의 노래를 잘하는 'Diva' 로서의 '민선e'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녀의 다양한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의 재킷 디자인은 싱어송 라이터 겸 그래픽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가수 "김로하"가 제작을 하였으며, 래퍼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BIG SIZE"가 작사에 참여하여 앨범의 다양성을 더해주고 있다. 

/김도현 기자 digital@incceonilbo.com

▲ 인천일보, INCHEONILB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