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ROTC·학사장교 시험 대비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ROTC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7월 1주차도 1위에 오른 ‘2020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는 이론부터 실전까지 20일 과정으로 끝마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다.

이론편을 통해 지적능력평가를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국사, 직무성격·상황판단·인성검사와 면접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다. 면접의 경우 기본 팁과 평가 기준을 수록했으며, 최근 기출 질문과 대표 질문에 대한 답변 팁을 구성해 빠짐없이 대비할 수 있다. 별책부록으로 ‘군사·안보 관련 필수 상식 예상기출 키워드’를 수록했다.

실전편은 실전모의고사와 파이널체크 모의고사를 담고 있다. ‘실력 향상 체크’란에 매회 자신의 점수를 기입해 현재 위치를 주기적으로 파악해볼 수 있다.

해설편은 혼자서도 어려운 문제를 쉽게 이해하고 개념을 체득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담고 있다. 추가로 취약한 영역을 골라 들을 수 있는 합격맞춤 무료 강의와 ‘합격필수 암기노트’를 제공한다. 언어논리, 국사, 면접 영역의 핵심 암기자료를 틈틈이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ROTC 학사장교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