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이 3일 인천 영종국제도시 A7블록에 조성하는 '운서 2차 SK VIEW Skycity(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다.

운서 2차 SK뷰 스카이시티는 인천시 중구 운남동 1598-1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0층, 12개 동, 전용면적 70~84㎡, 총 909가구로 조성되며 4베이 판상형 위주에 100% 중소형 평형으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펜트리(일부세대), 드레스룸 등이 적용된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분양은 지난해 성공리에 분양을 마친 1차 단지의 후속 단지로 1차 1153세대, 2차 909세대로 총 2062세대 브랜드 타운이 조성된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분양 홈페이지와 SK건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단지 모형도, 세대 유니트별 VR(가상현실) 영상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는 영종국제도시 내에 주거 선호도가 높은 운서역 생활권에 들어서며 공항철도 운서역을 통해 서울 마포권역까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제2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통해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올 12월 착공 예정인 제3연륙교가 개통되면 청라국제도시의 스타필드 청라(예정), 코스트코 청라(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등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영종국제도시 인천공항 북측에는 파라마운트 스튜디오의 테마파크가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5성급 호텔, 카지노, K-POP 전용공연장 등이 들어서는 인스파이어 복합리조트도 2022년 6월 1차 개장을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특급호텔, 복합쇼핑몰, 비즈니스센터, 테마파크, 골프장 등을 조성하는 한상드림아일랜드(영종드림아일랜드워) 사업도 오는 2022년까지 부지조성을 완료하고 본격 개발에 나설 예정이다. /영종하늘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