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노량진에 새롭게 오픈한 ‘독한에듀윌 경찰 및 소방학원’이 오는 4일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독한에듀윌 노량진 경찰 및 소방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준비에 앞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시간 낭비 없이 빠르게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특히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노량진의 많은 학원들 중 왜 ‘독한에듀윌 노량진 소방 및 경찰학원’을 선택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경찰공무원 설명회는 4일 오후 2시 시작된다. 철저한 합격 분석을 토대로 형법 강기주 교수와 영어 김태은 교수가 과목별 단기 합격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오후 4시, 소방공무원 설명회가 진행된다. 영어 이원일 교수와 한국사 박찬 교수가 출제 경향에 맞춘 과목별 학습 노하우를 공개한다.

교수진의 합격 전략 소개 이후 독한에듀윌 합격전략 연구소의 김윤희 소장이 합격생들의 데이터 분석 결과를 시스템화한 ‘합격의 3법칙’과 노량진만의 특화된 합격 시스템 ‘아케르’에 대해 소개한다.

설명회 종료 이후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1:1 긴급 처방 상담이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수기집 등 다양한 수험생 필수품이 담긴 합격 키트를 선물한다.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 또는 노량진 경찰 및 소방학원에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