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오는 7월 11일 9급공무원 국가직 필기시험이 진행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가직 시험 당일 가답안 및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운데, 현재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은 국가직 시험 당일 수험생을 위해 실시간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시생들이 자신의 가답안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채점을 해주는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 참여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격 가능성도 실시간으로 예측할 수 있다.

특히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 과목별 성적분석 현황 등을 제시하고 통계자료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약점 파악을 위한 나만의 영역별 오답노트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예약할 경우 △국가직 만점 공략 모의고사&해설강의 합격생의 시험 준비 ‘시크릿북’ △자동채점 오픈 실시간 알림 서비스 △GS25 모바일 상품권(100명)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험 당일 합격예측 서비스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선물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국가직 필기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오는 7월 4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국가직 시험시간, 9급공무원시험일정, 합격전략 등 다양한 질문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