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10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마련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를 선보인다.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6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해당 교재는 파트별 최근 10개년 기출의 출제비중과 출제경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0개년 회차별 출제빈도 분석표를 수록해 어떤 부분에서 얼마나 문제가 출제되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본서와 동일한 단원으로 구성해 이론 보충이 필요할 때 기본서 및 기출문제집 간 연계학습이 용이하고, 대표 기출 문제는 각 지문별 핵심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모든 문제에 난이도와 키워드를 표시해 학습의 강약을 조절하고 핵심을 파악할 수 있으며, 문제풀이에 도움이 되는 이론 내용을 추가했다.

기출문제 반복학습을 위해 회독용 정답표를 교재 맨 앞에 추가했고, 제30회 기출문제는 모의고사 형식으로 수록했다. 빈출지문 정리노트 핸드북을 통해 핵심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단원별 기출문제집 외에도 에듀윌 수험서 시리즈는 2위부터 5위까지 모든 순위를 차지하는 성과도 달성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