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신규 교수진을 대거 합류시킨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을 선보였다.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수강 기간을 1년 더 추가해 총 2년간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

현재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해 확대채용패스와 2021년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하면 2020년 영어 및 한국사 기본서와 쌩기초 영어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 런칭을 기념해 3회분의 봉투 모의고사와 JJJ영어 하프모의고사도 무료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경찰 전용 올 케어 서비스는 추가 점수 확보를 돕는 ‘가산점 특강’, 면접 기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면접 특강’과 식단까지 체계적 훈련을 지원하는 ‘온라인 체력 특강’, 합격 예측 모의고사, 최신 판례 및 퀵 지텔프 특강 등 비용 걱정없이 필기시험 이후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혜택을 지원한다.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14,000문제 문풀훈련소와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독하게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365일 집중관리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