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기능직 10급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공기업, 금융권, 언론사 등 필기시험에서 실시하는 상식 분야의 학습을 위해 마련한 이번 교재는 기출복원문제를 수록했다. 따라서 실제 시험의 기출 형태를 알 수 있고, 용어별 사용 예문과 관련 용어, 파생 용어를 추가해 효율적인 암기와 적용이 가능하다.

상식 용어마다 중요도, 키워드, 기출처를 표기해 중요 키워드를 선택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최근 5년간 공기업, 1년간 금융권에서 출제된 상식 용어 중 핵심 용어를 선별했다.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상식 시험에 대비한 스피드 체크 문제도 담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취업 전형에서 상식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지만 준비할 것이 많은 취준생들이 모든 상식 공부를 하는 것은 무리”라며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출제비중이 높은 영역을 공략해 3일간 끝낼 수 있는 이번 교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일반상식 교재 외에도 에듀윌은 NCS, 자소서&면접, 대기업 인적성 등의 수험서를 출간했으며, 매달 시사상식 교재도 선보이고 있다.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