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시험의 핵심 내용을 담은 ‘핵심개념서’ 교재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달 28일부터 31일까지, 단 4일간 제공되는 이번 교재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집필한 것으로, 핵심을 간추려 효율적인 시간 활용을 돕는다.

최신 출제경향 분석과 합격전략을 비롯해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과목별 핵심 개념과 기본이론 정리 등 8과목의 방대한 분량을 한 권으로 압축해 정리했다. 최빈출 핵심키워드와 필수 암기 단어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꼭 필요한 내용만 빠르게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 변화된 출제경향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 등에게 적합한 교재”라며 “핵심개념서로 기초를 다진 후 인터넷 강의을 통해 학습하면 쉽게 합격까지 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5월 28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에 한해 신청가능하며,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1 평생패스’와 합격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2021 장학금 드림패스’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