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비업법’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경비지도사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 ‘2차 기본서 경호학’과 ‘1차 한권끝장’, ‘1차 기본서 법학개론’ 교재가 2위부터 4위까지 이름을 올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경비지도사 2차 시험은 약 10%의 합격률로 어려운 편에 속한다”며 “처음 공부를 시작하거나 이론 정리가 잘 되지 않아 혼란스러운 수험생 등에게 가장 필요한 교재”라고 강조했다.

이번 교재는 기출문제를 분석해 자주 출제된 이론과 문제로 내용을 구성했다.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까지 빠짐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으며, 반복적인 이론 학습으로 보다 확실하게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실전과 유사한 적중 문제도 담고 있다. 빈출 개념과 선지만 모은 ‘중요내용 OX문제’, 출제 가능성이 높은 ‘기출 및 예상문제’, 실전대비를 위한 ‘실전의 끝’ 모의고사’ 등이 있다. 실전의 끝 모의고사 풀이 후에는 QR코드 인식을 활용해 성적분석도 가능하다. 별도로 제공되는 온라인 모의고사 1회분은 다양한 유형의 모의고사 문제풀이도 할 수 있다.

테마별 핵심을 정리하고 관련 법령을 수록한 ‘경비업법 합격노트’와 최신 3개년 기출해설특강, 개정법령 특강으로 구성된 ‘경비지도사 합격완성 패키지’도 제공한다.

‘2020 에듀윌 경비지도사 2차 기본서 경비업법’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YES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