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인천일보=김도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수험서 시리즈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5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모두 차지하는성과를 올렸다.

1위를 차지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단원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는 최신 개정법령을 반영한 문제와 해설로 효과적인 기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제 시험을 경험하고자 하는 수험생, 중간 점검이 필요한 수험생, 마무리 확인이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필수 교재”라며 “기출 문제는 모든 시험의 기본자료이자 최신 문제유형을 파악하는 가장 중요한 자료”라고 전했다.

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문제를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해 효율적인 학습이 되도록 했고, 기본서 진도에 맞춘 ‘단원별’ 구성으로 기본서와 기출문제집 연계학습이 가능하다.

합격부록으로 제공되는 ‘빈출지문 정리노트’를 활용해 기출문제의 핵심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고,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양식의 제30회 기출문제를 특별제공함으로써 실전감각도 익힐 수 있다.

기출문제 반복학습을 위한 ‘회독용 정답표’와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제30회 기출문제 및 해설’도 특별 자료로 제공한다.

또한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초탄탄 특강’과 제28회부터 30회까지의 기출문제 ‘해설특강’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모두 차지한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